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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한
이상적인 XR CREATION

다양한 프로젝트 대상을 위한 커니버스 XR 콘텐츠는 피학습자 혹은 체험자들에게 명확한 메세지를 간결하게 적용하고, 최적화 된 가상 공간 혹은 체험 환경을 구성하여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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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환경 가상화

대상 사용자에게 친숙한 환경을 제시하여 체험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현장을 실제화 하거나  자주 접하는 환경을 구현하여 XR 안에서 최적화합니다.

 

최적화 된 환경 내에서, 사용자는 중다감각적 상호작용을 통해 인지부조화를 최소화하고,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함으로서 최고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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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본질적인 목적에 집중

4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산업현장, 학교교육, 의료목적 등 우리는 XR통한 교육 목적의 본질을 배웠습니다.

​사용자에게 필수적인 교육 내용을 정확히 설정하고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수렴하여 XR 기획을 만듭니다.

​사용자의 연령과 환경, 적합한 디바이스와 교육 커리큘럼 등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제안하여 최상의 시나리오로 효과를 극대화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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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획부터 UX기반 설계

​명확한 목적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가상현장을 만들고 그 공간에서 쉽게 학습하고 훈련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합니다.

​정확한 UI 가이드를 통해 학습의 성과가 65% 증가하고 70%이상의 동기부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XR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커니버스 서비스

메타버스, XR(VR.AR), Kiosk,
Unity 콘텐츠 개발, IOT 프로젝트

Selected Clients

LGE

현대자동차

​한국문화재재단

서울대학교

​영우산업

​에이트원

​하동군청

울산과학기술원

한국과학기술원

전자기술연구원

국립 낙동강 생물자원관

국립 재활원

진주군청

​족보박물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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